반응형
안녕하세요? 왼하루입니다.
제 와이프는 아이폰12 를 사용하고 있는데, 올해 5월쯤 통화 소리가 들리지 않아 문제를 겪었던 경험이 있습니다.
이로인해 공인 수리 센터를 찾았지만,
결국 문제의 근본적인 원인은 해결하지 못한 채 초기화를 당하여(?)
백업할 겨를도 없이 맞이했던 기억이 나네요.
그렇게 시간이 지나 며칠전,
애플에서는 아이폰 12, 12 pro 에 대한 사운드 결함을 인정하고
해당 부분에 대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음을 공식적으로 알렸습니다.
https://support.apple.com/ko-kr/iphone-12-and-iphone-12-pro-service-program-for-no-sound-issues
2020년 10월에서 2021년 4월 사이에 제조된 아이폰 12, 12 pro (mini, pro max는 해당사항 아님) 제품 중 공인 수리센터에서 확인 절차를 거쳐 무상 수리를 진행하는 내용입니다.
증상은
iPhone 12 또는 iPhone 12 Pro에서 전화를 걸거나 받을 때 수신기에서 사운드가 나오지 않는 경우,
라고 하는데, 와이프가 겪었던 문제와 너무나도 같네요 ㅠㅠ
마침 제조년도도 해당 기간 내여서 가까운 수리센터를 방문해 확인해볼 예정입니다.
혹시 아이폰 12 혹은 12 pro 를 사용하고 있고, 해당 기간 내 제조된 제품이라면 한번 확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.
오늘도 행복한 애플라이프 되시길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~!
'IT > 애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애플] 에어팟 프로 무상리퍼 후기 (0) | 2021.10.16 |
---|---|
[애플] 아이폰13 구매 후 쿠팡 x 리브엠 17만 캐시 응모하는 방법(국민은행 비대면 계좌 개설, 리브엠 가입. 응모기간 10월 31일 까지) (0) | 2021.10.12 |
[애플] 에어팟프로 무상 리퍼 프로그램에 관하여 (기간 연장 2년 -> 3년, 해외직구도 리퍼가능?) (0) | 2021.10.10 |
[애플] 너무 가벼운 아이폰 13 미니 미드나이트 언박싱 (0) | 2021.10.09 |
[애플] 평범한 사람에게 유용한 아이폰 13 mini 구매포인트 및 갤럭시 Z폴드3, 갤럭시 Z플립3 와의 비교 (0) | 2021.09.17 |
댓글